닫기

상담전화

02.567.0309

주중 월~금: 8:00AM - 5:00PM
주말 사전 스케줄링 시 상담가능

온라인문의

The Masters
세계를 넘어 준비된 미래로!
전문상담

“보딩스쿨 합격·장학금 전략, 한국에서 직접 듣는다” > News

마스터즈

News

“보딩스쿨 합격·장학금 전략, 한국에서 직접 듣는다”
미국 명문 사립학교 8곳 입학사정관 방한

보딩스쿨 합격·장학금 전략, 한국에서 직접 듣는다미국 명문 사립학교 8곳 입학사정관 방한

 

미국 명문 주니어 보딩스쿨 입학사정관들이 올 10월 한국을 방문한다. Fay, Rectory, Eaglebrook, Cardigan Mountain, Hillside, Fessenden, Indian Mountain, Rumsey Hall 8개 학교가 참여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직접 합격 로드맵을 제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 보딩스쿨 전문가이자 The Masters 대표 피터 장(Peter Jang)이 함께하며, 그는 학생과 가정을 심사·추천하는 공식 파트너 역할을 맡는다.

 

마스터즈는 27년간 미국 보딩스쿨 유학을 전문으로 해온 국내 대표 컨설팅 그룹으로, 모든 학생을 법적 가디언십(legal guardianship) 아래 관리한다. 철저한 사전 심사 과정을 거친 학생들만을 선별해, 각 학교와 가장 잘 맞는 환경에 배치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지난 2024, 마스터즈를 통해 Fay School 등 주니어 보딩스쿨에 지원한 학생 전원이 합격했으며, 평균 3~4만 달러 규모의 재정 지원까지 확보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번 세미나는 기존의 대규모 박람회와는 차별화된다. 수백 명이 몰려드는 형식적 설명회가 아닌, 사전 심사를 통과한 소수 학생·학부모만을 초청해 1:1 심층 상담을 진행한다. 입학사정관들은 실제 합격 전략과 장학금 방안을 직접 제시할 예정이다.

 

피터 장 대표는주니어 보딩 유학은 단순한 조기유학이 아니라, 글로벌 리더십과 장기적인 학업 성공의 초석을 놓는 과정이라며이번 기회를 통해 준비된 가정은 최적의 로드맵을 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0, 서울 강남 마스터즈 오피스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위해서는 학생 성적표와 활동 내역 등 사전 정보 제출이 필요하며, 심사를 거쳐 선별된 가정만 초청된다.



[기사 원문]

'보딩스쿨 합격·장학금 전략, 한국에서 직접 듣는다' 미국 사립학교 8곳 입학사정관 방한 < 교육 < 전국뉴스 < 기사본문 - 경상일보

 

Company profile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서울 강남 직영 : 서울 강남구 삼성동 테헤란로 501 Vplex 5층
미국 동부 본사 : Hartford, CT, USA
보스턴 지사 : Boston, MA, USA
텍사스 지사 : Dallas, TX, USA
캘리포니아 지사 : Los Angeles, CA, USA
한국 직영 : (02) 567 - 0309
미국 동부 본사: (913) 226-2149
masters@themastersus.com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