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지 관리 및 컨설팅 사례
더 마스터즈
|
토플, SAT 점수가 어떻게 되고 기계적으로 숫자를 나열하는 방법은 미국의 실질적인 교육에 대해 전혀 모르고 컨설팅하는 방법 입니다. 학생들이 미국 현지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변수에 빠르게 대응해야하며 그것을 현지에서 잘 케어하고 리드하는 미국대학 입학 컨설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미국대학입학 #미국대학입학컨설팅 더 마스터즈 The Masters는 미국 동부 현지 커네티컷에서 학생들을 일일이 케어하는 가운데 미국 최고 수준의 저명한 미국 과학고 학장님이 학생들의 학사를 리드하시고, 피터 장 대표가 학생의 미국 현지 법적가디언으로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드립니다.
전문성 현지 인맥 그리고 학교와의 긴밀한 케어...
학생에 대한 분명한 우리의 판단을 믿고, 별다른 검증없이 받아들이는 이유! 신뢰 Trust #미국대학입학 #미국대학입학컨설팅 한국 오피스에서는 학부모 학교들 과의 교신을 철저하게 도와 드립니다. 미국과 한국 현지와 학교 모두가 일체감 있게 움직이는 시스템 입니다.
랭킹이 높은 보딩스쿨인데, 코로나가 한창이고 겨울방학에 학생들이 같혀서 아무것도 못하고, 밥도 제대로 제공 안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곳은 아이오와주 한가운데 중부인데, 눈보라가 치는 폭풍이 닥치니 몇일 동안 기숙사에서 오가지도 못하는 시골입니다. 기숙사는 빵 몇조각에 베지테리안 식단 이라하여 사과 한두쪽 등 형편이 없어서 못 먹을 형편이라고 하는데 시정해 달라고 교신하면 혀에 달달하게 좋은 말만으로 무마를 합니다. 대부분 보딩스쿨이 영향력 있는 책임 가디안이 없으면 대부분 그런 대우를 받습니다. 학생이 말을 잘 안할 뿐입니다. 캔자스시티 에서 아이오와 까지는 눈보라 속에서 운전은 힘듭니다.
4명의 학생들은 저희를 보자마자 눈물을 흘렸습니다. 안타깝고 가슴 아팠습니다. 눈오는 몇 일 동안 코로나로 격리되어 나가지도 못하고 학생들은 콘크리트 방안에서 하는 것 없이 멍하니 있었습니다. 이를 본 피터장 대표 부부는 즉시 조치하였습니다. 부모님들에게 현장에서 전화하여 더 훌륭한 보딩스쿨로 이동을 책임지겠다 하였습니다. 학교에도 즉시 관계자들을 모두 호출하여 이동을 통보 하였습니다. 이에 4명의 학생들은 고마워하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낯선 타지에서 공부해서 성공하겠다고 온 학생들인데 보딩스쿨이라고 관리없이 그대로 방치하면 절대 안되는 이유입니다. 아무리 보딩스쿨이지만 한국 보호자들은 현지 기숙사 생활의 실제 모습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현지의 믿을 수 있고 영향력 있는 법적가디언이 부모를 대행하여 영향력을 발휘해야만 하는 이유 입니다.
이 학생은 1대1로 학장님에게 컨설팅 리드를 받아서 10개의 대학을 선정하는 전과정를 도움을 받았습니다. 학생의 부모님이 보내온 글을 공유합니다. 부산에서 의사 하시는 분 가족입니다. 안녕하세요! 여기 부산은 완연한 봄이 느껴집니다. 입시 결과를 맘졸이며 기다렸던 시간들도 끝이 났네요.저희는 너무 결과에 만족하며 기쁜 마음으로 대표님께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가 아들의 유학을 보낸뒤 어떠한 도움도 없이, 기존 보딩스쿨에서 제대로 된 식사도 못하고 있을때 진정으로 애들을 걱정해주시고 도와주려고 하시던 모습에.... 대표님께 너무 감사했고, 그때 대표님을 만나지 못했다면 지금 어땠을까? 를 생각해보면 저희가 정말 운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우리 아들이 이번에 좋은 결과를 가지고 좋은 대학에 입학하게 된 것에 대해 다시 감사드립니다. 대표님과의 좋은 인연이 없었다면 Dr. Samudzi의 도움도 받지 못했을것이고 또 이런 좋은 결과가 있을수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또 건승하시기를 바랍니다.
1. 현지 책임 가디안이 있어야 하고, 그래야 현지에 안전이 보장 되어야 합니다. 2. 학교 카운셀러 에게만 의존해서는 안되며, 미국 현지 1:1 전문가에게 현지에서 대학 입학 전반 컨설팅을 받는게 좋습니다.
미국 대학 입학을 하려면 9학년 부터 4년간의 기록을 제출해야 하므로 컨설팅을 9학년 부터 필요합니다.매년 여름 방학마다 엑스트라 커리큘러 인턴십 캠프 등을 미국에서 전공과 관련된 주요한 곳들에 박사님이 직접 추천하여 스펙을 쌓도록 도와줍니다. 부모님이 못하는 부분을 피터장 대표의 영향력으로 울타리가 되어왔습니다. 더 마스터즈는 피터장 대표는 지난 1998년부터 25년 이상을 이러한 모토 하에서 학생에 대한 사랑과 전문성으로 미국에서 부터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여러 경우에 학생들을 재정 보조를 받아주고, 원하는 학교에 입학을 시켜주고, 어려운일이 생기면 방어막이 되어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니, 일부 학부모들은 애국자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러나 비지니스 이므로 가성비 있고 최고 수준이라고 자타가 공인합니다. 조기 유학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더 마스터즈는 최상급의 믿을수 있는 울타리를 제공하리라 확신합니다. 문의 : 02-567-0309 |